태클라스트코리아 MALL

고객지원 태클라스트 코리아 자사 정품제품을 구입해주신 분들께서는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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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빨강색 표시)

     

    우측 상단 간편 메뉴에서 배터리 아이콘 선택 후 배터리 절약 모드 선택, 스마트 절약 모드로 선택해주세요.

     

     


     

     

    배터리 잔량 표시가 이상합니다.

     

    제품 초기화 진행 후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 후 다시 완전 충전하여, 개선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초기화 진행방법   

    1. 설정 - 계정 - 계정 선택 후 계정 삭제

    2. 설정 - 시스템 - 고급 - 옵션재설정 - 모든 데이터 초기화 진행(공장초기화)

    ※ 제품 및 운영체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초기화 진행 시 기존 자료나 데이터등도 함게 삭제가 되며,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꼭 다른곳에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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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심이 인식되지 않습니다.

     

    유심 삽입 후 2~3회 기기 재부팅 바라며, 재부팅 이후에도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유심의 불량인지, 제품의 인식불량인지 우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스마트폰에 있는 유심을 제품에 넣어 확인해주세요.

    ※ 통신사마다 정책이 달라 유심인식은 되나 네트워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없이 유심이 정상적으로 인식이 된다면, 제품문제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스마트폰 유심인식 시     다른 스마트폰 유심 정상 인식이 될 경우 제품문제가 아니므로, 유심 구매처나 통신사등으로 문의 바랍니다.

      스마트폰 유심 미인식 시   해당 증상은 정확한 상담을 통해 진행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800-5583 기술문의로 연락바랍니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까지

     

     

     


     

     

    유심은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나,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유심의 경우 5G 네트워크는 지원하지 않으며, 데이터 나눠쓰기 개통 시 태블릿용이 아닌 자급제용(음성통화용)으로 개통해주세요.

     

      SK TELECOM 유심   SK TELECOM의 경우 데이터 나눠쓰기 개통 유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네트워크 - 고급 - 액세스 포인트 이름(APN) - APN을 눌러 이름확인

    APN 이름을  lte.sktelecom.com 에서  ltetab.sktelecom.com 으로 변경해주세요.

    변경 후 우측 상단 점 3개를 눌러 저장을 눌러 주신 뒤, APN이 ltetab.sktelecom.com으로 정상 변경되었는지 확인 후 재부팅해주세요.

     

        KT 통신사 유심     KT 통신사의 경우 2022년 1월부로 유심기변제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유심 1기기로 KT플라자를 통해 제품을 별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유심의 장착 및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입고 후 점검을 통해 조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AS 신청 후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AS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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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면에 가로줄 혹은 새로줄이 생겼습니다.

     

    해당 문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입고 후 점검을 통해 조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AS 신청 후 제품 입고 바랍니다.

     

     


     

     

    화면이 깜빡이거나 떨림 증상이 나타납니다.

     

    해당 문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입고 후 점검을 통해 조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AS 신청 후 제품 입고 바랍니다.

     

     


     

     

    화면에 금이가거나 깨졌습니다.

     

    LCD불량 및 파손에 의한 경우 제품 확인이 필요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입고 후 점검을 통해 조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AS 신청 후 제품 입고 바랍니다.

    파손의 경우 무상AS 기간과 관계없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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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 충전기 및 케이블을 교체 후 재충전 해주세요.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5V 2A 충전기를 권장해드리며, 그 이하의 충전기나 고속충전기 사용 시 원활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보다 배터리 소모가 더 빠릅니다.

     

    - 사용하시는 충전기가 5V 2A인지 확인해주세요.

      2A 이하의 충전기일 경우 소모가 더 빠를 수 있습니다.

      5V 2A 충전기라도 충전을 2개 이상 동시에 진행할 경우 원활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량용 시거잭의 경우 2A가 표시되어 있어도, 그 미만인 경우가 많아, 차량용 인버터를 권장해드립니다.

    ※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고속충전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충전 단자가 손상되었습니다.

     

    - 단자 불량 및 파손의 경우 입고 후 확인을 통해 정확한 안내 및 조치가 가능합니다.

      파손의 경우 무상AS 기간과 관계없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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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1.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WiFi 활성화 후 연결 공유기가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미해결 시   2. 주변의 스마트폰등을 이용하여, 핫스팟을 통해 연결해주세요. 연결이 될 경우 정상입니다.
      미해결 시   3. 고객센터 1800-5583 기술문의로 연락바랍니다.

     

     


     

     

    WiFi를 연결했는데, 저장됨으로 나오거나 인증 문제가 발생됩니다.

     

    WiFi 인증 문제는 네트워크 비밀번호를 잘못 기입하여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네트워크 사용 중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해당 문제는 공유기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1. 공유기 무선 보안 설정 진입 후 무선 설정 WPA-PSK에서 AES를 TKIP로 변경 후 저장해주세요.
    ※ 공유기마다 설정이 다름으로 해당 공유기 고객센터에 확인 필요
    - KT 및 SKT등 통신사 공유기는 해당 고객센터를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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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1. 터치가 되지 않을 경우 터치패널의 파손이 의심됩니다. 정밀한 확인이 필요하므로 AS 신청 후 센터 입고 바랍니다.
    ※ 터치 패널 수리 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터치를 하지 않아도, 터치가 됩니다. (고스트터치 현상)

     

    해당 증상은 이용하시는 환경적 요인도 체크대상입니다.

    - 충전 중 발생 시 충전기나 케이블을 변경하거나 연결 해제 후 확인해주세요.

    - 주변에 고주파(스탠드 등)의 영향이 있는 환경과 동떨어진 곳에서 확인해주세요.

     

      미해결 시   AS 신청 후 센터 입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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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 소모가 빠릅니다. 

     

    1. 배터리 소모가 빠를 경우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므로 AS 신청 후 센터 입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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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1. 전원 버튼을 길게 10초 이상 눌러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미해결 시   2. 충전기 및 케이블을 교체 후 재충전해주세요.

                       ※ 충전기의 경우 5V 2A 충전기를 권장드리며,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고속충전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미해결 시   3. 리셋 버튼이 있는 경우 추출핀이나 얇은 핀등을 이용하여 리셋버튼을 눌러주세요.

      미해결 시   4. AS 신청 후 센터 입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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