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MALL

AS지원/신청 태클라스트코리아 자사 정품제품을 구입해주신 분들께서는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자사 정품제품을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편리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제품은 AS가 불가능하오니, AS 신청이나 발송해 주실 때 확인 부탁드리며,
직구 제품을 센터에 보내주실 시 착불로 고객님께 재발송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자사 정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편리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택배 입고 시 CJ 대한통운택배 착불발송제품 최초구입일 한 달 이후부터 운송료 3,000원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에 관한 조건

CJ 대한통운 택배 외에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입고시에는 고객님께 연락 없이, 반송되거나 착불비를 부담하셔야 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외에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선불 처리하여 보내주시면 AS 접수 가능합니다.

구매 후 사용자에 의한 고장으로 유상서비스를 받을 때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 중에 제품 자체의 오류나 고장으로 택배 발송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구매 후 1개월 이내 : 왕복 택배비 회사부담 ( 단, CJ 대한통운택배사 이용 시에만 가능합니다. ) - 구매 후 1년 이내 : 편도 택배비 부담 ( 단, CJ 대한통운택배사 이용 시에만 가능합니다. ) - 구매 후 1년 이후 : 왕복 택배비 고객부담 ( 단, CJ 대한통운택배사 이용 시에만 가능합니다. )

제주도나 도서·산간은 추가배송비 3,000원을 포함해주셔야 합니다.

※ 위 사항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운송료 부담 또는 반송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SD카드의 경우 SD카드 관련 문제일 경우 동봉하여 보내주시고 그를 제외한 다른 문제일 경우 보내시기 전에 본품에서 꼭 제거 후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AS 진행 중 분실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윈도우의 패턴 또는 비밀번호는 반드시 해제해서 보내주시기 바라며, 전원 안 켜짐, 터치 불량, 화면 안보임 등의 해제가 불가능한 증상일 경우 고장 증상란에 별도 기재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진행 시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백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AS 발송 시 중요한 자료는 백업 후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AS 규정

제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주)태클라스트코리아(이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항목 :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성명 : 제품상담에 따른 본인 확인
- 이메일, 전화번호 : 제품상담 및 이벤트 관련 고지사항 전달,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 정보 제공(DM, SMS, 이메일 등 이용)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은 불가하며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렵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시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회사는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제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주)태클라스트코리아(이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항목 :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성명 : 제품상담에 따른 본인 확인
- 이메일, 전화번호 : 제품상담 및 이벤트 관련 고지사항 전달,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 정보 제공(DM, SMS, 이메일 등 이용)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은 불가하며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렵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시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회사는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