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MALL

AS지원/신청 태클라스트 코리아 자사 정품제품을 구입해주신 분들께서는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절차

태클라스트 코리아의 AS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AS상담문의

  • AS접수

  • 제품 발송

  • 센터입고 AS진행

AS 상담문의

태클라스트 코리아의 AS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1800-5583

상담시간 평일 10:00 ~ 17:00 (토 일 공휴일 휴무)

1:1 메일 문의
AS@teclast.co.kr

항목별 상담자가 답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AS 접수

온라인 AS 수리 접수 등록 - 온라인 AS 수리 접수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등록합니다.

고객 내방 접수 - 고객이 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 내방 서비스는 시간 예약제로 운행되며, 고객센터 1800-5583 전화 상담 후 예약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안내`참조)
- 고객이 방문하여 수리 의뢰를 하였을 경우, 상황에 따라 바로 처리가 되지 못하고 일정 수리 기간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제품발송

CJ 대한통운 택배 발송 - 원칙적으로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처리되며 CJ 대한통운 온라인 픽업서비스를 직접 신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회수는 지역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기간 내 일반 사용 중 하드웨어 불량 발생 시 택배 운송비는 태클라스트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그 외 타 택배, 타 운송 발송 - CJ 대한통운 택배 외에 타 택배회사나 편의점 택배, 타 운송 서비스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 원칙입니다.
- 별도의 협의 없이 타 택배, 타 운송 서비스 발송 시(자사 부담) 운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AS 진행/완료

센터 입고 AS 진행 - 접수된 상품은 전문수리요원이 입고와 동시에 온라인 수리 접수에 등록된 내용 기준으로 즉시 진행되며,
- 입고 완료 시 홈페이지 AS 진행현황 조회를 통하여 진행상태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 후 출고 처리됩니다.

AS 완료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 후 출고 처리됩니다.

※ 택배 이용 시 유의 사항

택배 비용 택배로 물품 접수 시 운임은 소비자와 회사 간에 1:1 선불 원칙이며, 유상의 경우 왕복 배송비 모두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시거나,
CJ 대한통운 (1588-1255) 이용 시 3,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나 도서·산간은 추가배송비 3,000원을 포함해주셔야 합니다.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1588-1255)

보내주실 곳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60 광명테크노파크 A-709